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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년 일본 100대 브랜드

archiving-u 2021. 4. 4. 17: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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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brand Best Japan Brands 2021: Announcing the Top 100 Japanese Brands

 

1. 일본 브랜드의 전체 성장은 전년대비 -3.9% 감소했으며, 100개 브랜드 중 47개 브랜드가 COVID-19 유행으로 인해 가치가 감소했습니다.

2. 도요타, 13년 연속 일본 베스트 브랜드 1위

3. 모든 자동차 브랜드가 마이너스 성장을 한 것인 역사상 이번이 처음이다.

4. WORKMAN은 올해 최고 성장률 57% 증가

5. FANCL, Rinnai, MORINAGA 등 새롭게 랭킹 데뷔.

 

최고의 일본 브랜드 2021 개요

 

불과 몇 달 만에 COVID-19 유행병은 전 세계 사람들의 행동, 사고 및 가치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. 그것은 계속해서 사회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. 특히, 가치의 변화는 사람들이 회사에서 일하는 방식을 변화 시켰을 뿐만 아니라 제조 및 서비스의 전제를 변화 시켰으며, 2020 년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려는 기업에게 1 년의 도전이 되었습니다.

 

이것은 일시적인 것도 아닙니다. COVID-19는 향후 더 이상의 혼란의 전조로 볼 수 있습니다. 대유행 이전에 진행된 디지털 변혁 (DX)으로 상징되는 이 “변화의 물결”은 고객이 지닌 가치와 직원, 조직, 경영진을 포함한 기업의 본질이 존재하는 시대에 들어 섰음을 의미합니다. 큰 격변을 겪고 있습니다. 그 일환으로 변화의 물결이 브랜딩으로 확산되었습니다.

 

이 역사적인 전환점에서 올해 최고의 일본 브랜드는 어떻게 바뀌었습니까?

 

Best Japan Brands 2021에 선정 된 100개 브랜드의 전년 대비 성장률은 -3.9%로, 작년 가을에 발표 된 Best Global Brands 2020의 전체 성장률 +9%와 대조적입니다 (작년 Best Japan Brands의 성장률: +0.9%). COVID-19는 많은 일본 브랜드에 영향을 미쳤으며, 100개 등급 브랜드 중 47개 브랜드의 가치가 하락하고 모든 자동차 브랜드는 순위 역사상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경험했습니다.

 

한편 퍼스널케어 및 소매를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는 동일한 카테고리 내에서 성공한 브랜드와 실패한 브랜드를 명확히 구분하여 위기 상황에서 브랜드를 강하게 만드는 요소를 조사 할 수 있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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